본문 바로가기
[Art] Painting

Riding Heart - 아크릴화

by 김곧글 Kim Godgul 2015. 1. 17. 19:46


아기의 깊은 마음 속에는 특별한 하트가 있다. 아기는 항상 꽉차고, 깊고, 달콤하고, 오랜 시간 동안 Holy Ride 하는 꿈을 꾼다. 그리고 마침내 아기는 생명력의 열매를 흡수하면서 Riding Heart 로 변신한다.


The baby have a special heart in her deep mind. She always dreams that she does the Holy Ride tight, deep, sweet, long. And after all, the baby is transformed into the Riding Heart with absorbing the Fruit of Life.




주) 하트(heart)를 그리게 된 것은 유명한 현대미술가 '제프 쿤스(Jeff Koons)'의 하트와 관련된 작품을 보면서 떠오른 아이디어이다. 당연히 링프루트(Ringfruit)에도 하트가 들어간 작품을 곧 선보일 것이다.




참고: 작품 정보  


제목(title): Riding Heart

크기(size): 아크릴 전용지 가로 50cm x 세로 40cm

재료(materials): 아크릴 물감, 마카(금색, 글자 테두리)

방법(how to paint): 전부 수작업

가격(price): 미정(pendency)



참고로, 덧붙여 쓰여진 문자는 톨글(Tolgul) 문자로 쓴 영어인데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읽을 수 있다. 


관련글:  톨글(Tolgul) :: 알파벳(로마자, for Roman Alphabet) 



2015년 1월 17일 김곧글(Kim Godgul) 







참고1) 원래 바탕색에 그라데이션이 있는 것은 아니다. 문자 테두리는 금색이다.

참고2) 하트 속에 쓰여진 문자는 원래 아래와 같이 생긴 톨글 문자를 그라피티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