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Editing

[사진편집] Ride With Pale Delight

by 김곧글 Kim Godgul 2019. 1. 22. 00:44



아래 사진편집한 그림의 제목은 'Ride With Pale Delight'이다. 이어서 나열된 사진들을 사용해서 만들었다.


참고로, 사진 속의 'unknown apparel female model'은 얼마 전에 포스팅했던 적이 있기도 하다. 이름은 Elise 라고 하는 것 같다.



관련글: [자작그림] An Unknown Female Model 6 (Elise) - 사진 편집 (Photo Editing)




최근에 현대 자동차 관련 TV 광고에 출연하기도 한 듯하다. 그러니 엄밀히 따지면 이제 unknown 이 아니라 famous female model 이라고 적어야 할 것이다.


TV 광고에서의 이미지와 패션 쇼핑몰의 사진의 이미지가 매우 다른 것처럼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인상을 갖춘 모델인 듯하다. TV 광고에서는 매우 귀여운 모습이었는데, 패션 사진에서는 매우 창백한(pale) 인상이 인상적이었다. (또한, 필자가 앞서 포스팅했던 사진의 인상은 로맨틱하고 청순했다.) 





관련 동영상: 현대 자동차 TV 광고 있는 인스타그램 페이지




아무튼, 이 모델의 쇼핑몰 사진 총 6장을 사용해서 아래 이미지를 만들어봤다. 잘 들여다보면, 비록 어떤 얼굴은 알아보기 모호하기는 하지만, 분명히 6개의 얼굴을 찾아낼 수 있을 것이다.




아래 사진 속 그림에 덧붙여 쓰여진 문자는 곧나모(Godnamo) 문자로 쓴 영어인데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읽을 수 있다. 


관련글:  곧나모(Godnamo) :: 알파벳(로마자, for Roman Alphabet)




2019년 1월 22일 김곧글(Kim Godgul)




Ride With Pale Delight






사용된 사진들 (출처: 어떤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