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Painting

Happy New Year 2015 - 아크릴화

by 김곧글 Kim Godgul 2014. 12. 19. 22:59

  

막상 연말이 되면 웬지 귀찮아서 또는 TV를 보면서 '또 한 해가 저물어가는구나' 라고 감성에 젖어 안 그릴 것 같아서 미리 그려서 포스팅한다. 아무쪼록 2014년을 잘 마무리하고 2015년을 잘 맞이하여 각자의 목표를 향해 성장하고 잘 살고 행복해지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그림을 그렸다.

  

아기는 이 그림을 보면서 항상 생명력의 열매가 마음 속 깊은 곳을 환하게 비추고 있다고 생각하며 생명력의 열매를 Holy Bite, Holy Insert, Holy Ride 하는 생각을 하며 2015년에도 열심히 행복하게 살아가야 한다. 또는 이 그림을 생각하면서 자신의 작은 소망을 기원하고 온 세상의 수많은 생명체들을 위해서 기원하면 좋다. 

  

참고로, 아래 그림에서 생명력의 열매를 상징하는 원의 상단에는 톨글로 'Totem Alphabet' 라고 써있고, 하단에는 'Fruit of Life' 라고 써있다. 실제 그림에서는 잘 보이는데 사진으로 옮길 때 잘 보이지 않아서 적어 놓는다. 

  

  

2014년 12월 19일 김곧글(Kim Godgul)  

  

  

참고: 위 이미지는 김곧글의 작품  


제목(title): Happy New Year 2015

크기(size): 아크릴 전용지 가로 50cm x 세로 40cm

재료(materials): 아크릴(acryl), marker(gold, red text), spray(pink)

방법(how to paint): 전부 수작업

가격(price): 미정(pendency)



참고로, 덧붙여 쓰여진 문자는 톨글(Tolgul) 문자로 쓴 영어인데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읽을 수 있다. 


관련글:  톨글(Tolgul) :: 알파벳(로마자, for Roman Alphab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