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Music)

Karlie Kloss - CHIC feat Nile Rodgers "I'll Be There"

by 김곧글 Kim Godgul 2015. 3. 30. 18:30

  

솔직히 개인적으로 뮤지션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데, 노래와 뮤비는 80년대 디스코 스타일을 경쾌하고 활기차고 그리고 '에로틱하게' 잘 표현한 점이 좋았다. 한국에서는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서구권에는 손꼽히는 젊은 톱모델인 '칼리 클로스(Karlie Kloss)'가 뮤비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는 점에 관심이 가지 않을 수 없다. 아마도 이번이 처음인 것 같은데 또 다른 뮤지션의 뮤비에도 출연할 계획인 것 같다. 아무래도 자신의 능력과 커리어를 폭 넓게 유니크하게 펼쳐나가는 중인 것 같다.    

  

이 뮤비에서 칼리는 집안에서 혼자 디스코 음악을 들으며 아마도 가벼운 다이어트 운동을 하는 것 같다. 탄탄하게 잘 가꿔진 칼리의 피부와 몸매가 인상적이지 않을 수 없다. 이윽고 디스코장으로 가서 열정적으로 춤추는 장면도 인상적이었다. 이 뮤비의 매력은 흥겨운 디스코 음악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처음부터 끝까지 칼리라는 영화 아바타의 거인족 같은 모델의 탄탄한 피부와 늘씬한 몸매가 흥겹게 동작하는 섹시미를 주마간산하는 관능미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CHIC feat Nile Rodgers - "I'll Be There"

  

  

아래는 뮤비에서 챕쳐한 사진들이다. 덧붙여 쓰여진 문자는 곧나모(Godnamo) 문자로 쓴 영어인데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읽을 수 있다. 


관련글:  곧나모(Godnamo) :: 알파벳(로마자, for Roman Alphabet) 

  

  

2015년 3월 30일 김곧글(Kim Godgul)  

  


클릭하면 커짐 (가로 1000px)


















관련글: 칼리 클로스 (Karlie Kloss)